티스토리 뷰

화장품

니베아 맨 크림

kabbala 2016.11.30 12:47

겨울이 되면서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구입했다. 그냥 니베아 크림 사려고 하다가 올해 초(2016년 1월)에 남성용 제품이 나와서 이 제품을 구입했다.

일반 제품과 다른 점은

(1) 냄새가 남성 화장품 냄새로 바뀌었다.

기존 니베아 제품들과 다른 합성향인데, 호불호가 갈릴 듯 하다. 기존의 니베아 제품들 냄새 생각하고 구입했는데 매우 낯선 느낌이다. 내 입장에서는 냄새가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할 것인지 말것인지 고민하게 만드는 가장 큰 요소다.

(2) 피부에 바를 때 차가운 알콜 느낌이 난다.

아마도 면도 후에도 바를 수 있도록 만들었기 때문인 거 같다. 남성용 화장품들은 일단 알콜을 더하는데, 남자들이 알콜을 선호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리고 증발 속도를 증가시켜서 끈적거리는 느낌을 안 주기 위해서 인 거 같다. 확실히 일반 니베아 크림보다 빨리 말라서 쓰기 편하다. 하지만 이것이 바디 로션으로 사용하면 매우 차갑게 느껴지는 단점이 된다.

(3) 용기(容器)에 줄무늬가 있고, 돌려서 닫는다.

기존 제품은 너무 밋밋해서 로션을 바른 상태로 잡았을 때 미끄럽고, 뚜껑이 닫히지 않아서 열릴 가능성이 있었는데, 이것을 보완한 디자인 같다. 확실히 기존 제품보다는 좋아 보인다. 다 쓴 다음에 버리지 않고 공구 통으로 쓰면 좋을 듯.

2016년 German Design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4) 홍보 자료들을 보면 남자라면 복잡하게 여러개 쓰지 말고 여행 가서 이거 하나면 써도 돼! 하는 메시지를 주는데, 확실히 면도 후에도 바를 수도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는 점이 남자 입장에서는 큰 장점이 되긴 한다. 단 150㎖ 제품은 휴대하기 좀 큰 느낌이고 75㎖나 30㎖ 제품은 되야 휴대가 간편할 거 같다. 현재 30㎖ 제품은 한국에서 판매하지 않는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