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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heatre 라는 스펠을 주의깊게 살펴 보았나? 19세기로 돌아가서, 사전 편집자인 Noah Webster는 단어들을 일반적인 범주로 묶어넣고 -er, -ing 같은 접미사를 붙였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합중국 출판사들은 이를 따랐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연을 만드는 사람들, 특히 New York 에서는 오래된 스펠이 남아있다왜, 이 단어의 특별한 뜻과 역사적 의미 때문에. Theatre 는 역사, 전통, 모임, 공적이고 사적인 소통, 거울 영상 - 시각적이고 청각적인것 모두의 - 이고, 대단한 아이디어이며, 기억할만한 글자이며, 감정적인 정서이며, 살아있는 청중이며, 살아있는 배우이며 그리고 그 이상의 무엇이다.

2. live theatre 단순한 단어 'live' 는 TV나 영화와 같은 전자매체와 어떻게 다른가

3. 공연행위와 종교행사를 비교해보자. 무대 연출을 전통적인 개념의 오락물의 '제작자'로서 보다 '의식의 주관자'로 상상할수 있겠는가? 당신의 생각은?

4. 왜 연출가는 종교의식을 집행하는 집행자로 묘사될수 있는가?

5. 왜 live theatre 는 TV나 영화를 보는 것보다 '소속감'을 더 느끼는가?

6. 공연은 사회적 기능인가?

7. 당신은 왜 연극 연출을 하려 하는가? 당신은 아마 공연의 위치가 TV와 영화에 밀려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러한 강한 영향아에서 공연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고 있는가? New York 시의 상업 공연장들이 주와 연방 세금, 사적인 기부의 지원으로 상업주의에서 종교적인 비영리 극장으로 바뀌어 가는것 비판적인 평가를 받아야 한다. New York 은 극장들의 경합에 있어서 여전히 가장 중요한 위치에 있다. 그러나 합중국 전반에 걸쳐 이루어진 탈중심화는 19세기의 city stock company theatre 와 같은 고전적이면서도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다. 탈중심화로 질높은 극장이 확산되고 배우와 빠르게 declining medium 되던 극작가에게 더 많은 일을 주었다. 이것은 또한 아마츄어와 프로패셔널의 방대한 네트웍을 조직하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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